태국 마사지의 방법과 효능

태국 마사지의 뜻
태국마사지

태국마사지의 다양성

요즘 일상속에 바쁜 사람들이 본인의 건강상태도 모른채 살아가고 있기 마련입니다. 흔히 말해 돈을벌고 살기위함이라고 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 몸의 건강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없으면 일도 못하고 돈도 못번다는 생각을 안하며 돈벌어서 아픈몸에 투자한다는 말과같이 삶에 있어 건강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태국 마사지]의 경우 2500년 전 고대 인디아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는데요, 방콕의 가장 큰 사원인 왓포에 있는 돌들에 세겨진 마사지의 방법들이 진화하고 발전되어 지금의 태국 마사지의 형태로 거듭났다고 합니다.

다양한 치료 방법들과 부작용들이 많은 서양의확과는 차별화를 두었으며 안전하고 비폭력적이며 부작용이 덜한 마사지가 인가도가 급상승 하였고 손이나 손바닥 팔꿈치 등을 이용해 압력을 가해 몸을 마사지해주어 여타 기구들을 동반하고 있지 않습니다.

태국 마사지의 효능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신체의 발란스를 정확하게 잡아주며 몸의 기운을 북돋아 원활히 함에 있어 굉장한 효능을 보여주고는 합니다. 근육을 이완시키고 긴장감을 최소화하며 안정성을 유도하고 스트레스 또한 해소시켜 주고 있는 마사지의 기술 입니다. 또한 혈액순환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질병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신체의 각부위의 스트레칭 동작을 기반하여 노화예방 기능과 근육 인대를 강화시켜 주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타이 마사지]를 받는 분들이시라면 불면증 예방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하니 만병통치라고 하여도 과언이 아닙니다. 태국 마사지를 받은 후엔 매우 쾌활한 정신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근육의 발란스도 매우 잘 잡아주어 인체의 바이오리듬도 정상괘도로 올라온다고 합니다.

태국 마사지의 부작용

재대로된 곳이아닌 어설픈 신설된 업체에서 자격증도 없는 관리사들과의 서비스는 무조건 피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태국인들로 운용되고 있기에 소통이 불가하며 강한 압력으로 근육과 인대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아니라면 절대적으로 과한 스트레칭 동작을 피하고 근육과 골격의 균형이 깨질 수 있기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은 필수 입니다. 또한 디스크나 골절상등을 입으신 분들은 타이마사지가 독이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이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처방을 통하여 부작용이 생길 우려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타이 마사지의 종류

타이 마사지의 종류에대해 알아보기 전 간단한 히스토리를 설명해드리자면 스웨덴의 근육마사지, 일본의 마사지와 함께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타이마사지는 몸 전체를 마사지 할 수 있고 세밀한 기술로 특화되어 있기에 태국의 대명사라고도 합니다. 토탈 3가지로 나뉘는 타이 마사지를 정확히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리저널 타이마사지 – 매우 부드럽고 특별한 마사지 기술들이 몸의 각 부위와 근육및 인대,관절을 자극하여 긴장감을 완하시키고 심신을 안정화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사지 기법입니다.
  • 베이직 타이마사지 – 쉬고싶고 미칠듯한 업무량으로 한자세로 오래 유지하는 사람들은 분명히 몸은 쉬고싶다고 생각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이유로 마사지를 받기를 꺼려합니다. 그렇다보면 쌓인 스트레스가 몸을 지배하는데 이토록 몸을 상하게하는 것이 있을까요? 일반적인 타이마사지에 비하여 시간이 매우 짧으며 전신을 풀어줄 수 있는 마사지 입니다. 시간적으로 바쁘신 분들이라면 베이직 타이마사지를 추천합니다.
  • 스페셜 허브볼 마사지 – 전통 태국약재를 기반하여 허브의 좋은 성분들과 함께 치료하는 보충 마사지를 말합니다. 허브볼 마사지는 신경을 차분히 하며 건강한 생명 에너지를 재생하고 면직물로 허브와 향신료를 꽉 채우고 싼 다음 뜨거운 물이나 증기에 넣어서 사용합니다. 손을 사용하는 대신에 부드러운 터치들로 허브볼을 사용하여 전신을 마사지 해주고 피부 재생에 탁월하며 혈액순환에도 매우 좋아 나이가 조금 있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좋은 마사지 기법입니다.

아직도 마사지를 받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쯤은 경험해 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주말이나 휴일에 시간을 빼어 본인들의 몸을 신경쓰신다면 절대로 아까운 시간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대전출장안마] 테즈에서도 주력으로 활용하고 있으니 좋은 경험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